NEW STEP BY STEP MAP FOR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New Step by Step Map For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New Step by Step Map For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Blog Article

게다가 빵빵거리는 오토바이들 출입이 금지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잔잔하니, 힐링하러 오기 딱 좋았다.

 하지만 단지 바깥을 나가기가 쉽지 않다. 주변 길이 대로들인데 모두 횡단보도 등이 시원치 않고 오토바이들이 신경쓰지 않고 달리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이 나갈 엄두를 내기 어렵다.

시청 주위로 이렇게 길을 걷다보면 뭔가 현지인들의 삶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뭔가 여행은 관광지보다 그냥 이런 로컬골목을 걷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그 다음으로 소개하고 싶은 곳은 아파트카페인데요. 건물이 예뻐서 유명해지기 시작하면서 지금은 관광명소로 빠짐없이 등장하기도 한다고 해요.

사실 호치민의 야경은 그리 화려하지는 않았다. 굳이 야경을 보러 가기보다는 한낮의 전망과 해 질 녘 정도만 즐겨도 좋을 것 같다.

각종 드릴소리로 대낮에 집에 있다가는 스트레스 받을 듯. 한창 층을 올리고 있어서 적어도 반년은 더 공사할 듯하다.

이번 출장은 중간에 시간을 내서 싱가폴에 잠깐 갈 예정이었습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 가는것 보다 호치민에서 가는게 더 편하고 시간도 덜 들고 해서 말이죠 그런데 갑자기 호치민에서의 해야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시청앞에는 분수대도 있거든요. 거기 앞에서 청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도 정말 나쁘지 않아요.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호치민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음식 삼겹살 전문점 입니다 사장님은 당연히 한국분 이시구요 아주 오래전부터 호치민에서 알고지낸 아는 형님의 추천으로 같이 가본 곳인데 오~~~ 아주 맛있더

어떤 이들은 진짜 소리를 지르고 몸이 경직되기도 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기도.(대표적인 read more 예가 울 남편)

정확한 요금과 투숙 정원 정보를 확인하려면 함께 숙박할 아동의 수와 연령을 검색 조건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오로지 전망만 보고 왔지만 쇼핑도 즐기고, 전망 좋은 곳에서 식사도 하고, 칵테일 한 잔도 즐기면 더욱 근사한 랜드마크 투어가 될 것 같다.

시청이 딱 그런 중앙에 위치한 현지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베트남이 아무래도 프랑스 식민지하에 있던 시절이 있다보니까 건물들이 이런 유럽풍조를 가지고 있어요.

레스토랑은 일본 요리부터 이탈리아 요리, 피자, 라면점, 바에 이르기까지 많은 유명한 레스토랑이 갖추어져 있어 현지에 거주하는 외국인에게도 매우 매력적인 곳입니다.

Report this page